The 팝콘티비갤러리 Diaries

* There are a variety of solutions like announcements of ongoing occasions about the Popcorn Tv set homepage, so make sure you pay a visit to the homepage quite a bit.

통합검색 바로가기 본문영역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게시물 리스트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로그인영역 바로가기 갤러리 검색

③ "서비스"의 대량이용 등 특별한 "서비스" 이용에 관한 계약은 별도의 계약으로 합니다.

* Even if you do not comply with the optional accessibility suitable, you can use the company apart from that right.

- 휴대폰 실제 소유자와 명의인이 다를 경우 인증 받을 수 없으며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할 경우 관계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.

④ “비회원”이란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.

팝콘티비연동 "회사"는 무료서비스의 장애, 제공 중단, 보관된 자료 멸실 또는 삭제, 변조 등으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는 배상하지 않습니다.

- 영상과 음성의 싱크가 맞지 않는 현상은 단말기마다 하드웨어의 차이로 인해 생기는 현상입니다. 이점 유의해 주세요

② “회사”는 “서비스”를 통한 저작권 침해행위나 지적재산권 침해를 허용하지 아니하며, “회원”의 “컨텐츠”가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한다는 사실을 적절하게 고지받거나 인지하게 되는 경우 저작권법 기타 관련 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그 “컨텐츠”의 일체의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제거할 수 있습니다.

① 이용계약은 이용고객의 이용신청에 대한 "회사"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.

위임 절차는 신고 게시판 > 분류 선택에 [매니저 위임]으로 위임받을 회원이 직접 신청하면 진행됩니다. 검토 결과 운영에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회원에게 매니저 권한을 위임하게 됩니다.

# Cell phone authorization: Permission to alter the audio point out every time a connect with takes place whilst viewing a broadcast

또한 이용고객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, 이용고객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, 회사는 해당 이용고객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..

게임 구분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